- 개인정보(주민등록번호, 여권번호 등)를 등록할 수 없으며, 해당 글이 차단 될 수 있습니다.
- 저작권을 침해하는 글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.
- 온라인 강의자료(파일, 영상 등)를 타 웹사이트 공유 또는 편집, 복제를 금지합니다.
번호 | 제 목 | 첨부 | 이 름 | 날짜 | 조회 |
---|---|---|---|---|---|
64 | 6학년 2학기 유럽의 자연환경과 인문환경의 특징 알아보기 | 손영미 | 14.11.13 | 71 | |
63 | 6학년 2학기 용기 있는 행동과 도덕적인 생활 태도의 관계 알고 실천하기(도덕) | 손영미 | 14.11.13 | 74 | |
62 | 6학년 2학기 세계의 인문 환경에 대해 알아보기(사회) | 손영미 | 14.11.13 | 77 | |
61 | 6학년 2학기 글을 읽고 글쓴이의 생각 알아보기(국어) | 손영미 | 14.11.13 | 79 | |
60 | 6학년 2학기 아시아의 자연환경과 인문환경의 특징 탐구하기(사회) | 손영미 | 14.11.13 | 69 | |
59 | 6학년 2학기 세계 인문 환경에 대해 알아보기(사회) | 손영미 | 14.11.13 | 70 | |
58 | 6학년 2학기 뉴스의 사회적 기능 알아보기(국어) | 손영미 | 14.11.13 | 65 | |
57 | 5학년 2학기 제의하는 말과 제의를 수락, 거절하는 말을 듣고 이해하기(영어 12단원 1차시 브레인라이팅기법) | 이은주 | 14.11.13 | 71 | |
56 | 3학년 1학기 미래의 이동과 의사소통 수단을 알아봅시다. | 윤효진 | 14.10.02 | 79 | |
55 | 3학년 1학기 금지, 경고, 사과하는 말을 해봅시다. | 윤효진 | 14.10.02 | 86 |
전체건수:114건